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대외협력홍보실, 개교 60주년 기념 동문 기부 릴레이 이어져..

 사진) 전주대 개교 60주년 기념 동문 기부 릴레이 이어져... 총동문회 장학금 전달.jpg

전주대, 개교 60주년 기념 동문 기부 릴레이 이어져..

-총동문회 2,000만 원 장학금 수여, 교수 및 직원 재직동문회 각 1,000만 원씩 릴레이 기부-


전주대학교(총장 박진배)는 총동문회로부터 개교 60주년 기념 재학생을 위한 장학금 2,000만 원을 쾌척 받았다.


전주대 총동문회(회장 임정엽)는 4월 26일(금) 14:00 대학본관에서 올해로 개교 60주년을 맞이하는 전주대학교의 100년을 향한 지속적인 발전을 기원하는 총동문회 전체 회원의 마음을 모아 장학금 2천만 원을 전달하며 20명의 후배에게 장학금을 수여 하였다. 


또한 이날 행사에 천잠(교수)재직동문회 및 직원재직동문회도 함께 참여하여 각 1,000만 원을 학교 발전기금으로 전달하는 등 총 4천만 원의 동문 기부 릴레이가 이어졌다.


이날 행사에는 임정엽 총동문회장과 총동문회 회원을 비롯해 천잠(교수)재직동문 이존걸 회장과 직원재직동문 송태진 회장, 박진배 총장 및 장학금 수여 학생 등 총 43명이 참석했다.


임정엽 총동문회장은“개교 60주년을 맞이하는 우리 전주대학교가 지금 이 자리까지 발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총장님과 교직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이번 장학금을 통해 우리 후배들이 학교를 빛내는 수퍼스타로 성장해 나가는 데 작은 보탬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박진배 총장은 “올해 전주대는 개교 60주년을 맞은 뜻깊은 해로, 모교의 발전을 응원해 주는 9만 동문이 있기에 앞으로 펼쳐질 100년이 더욱 밝을 것이라면서 장학금과 발전기금을 기부해 준 총동문회와 천잠(교수)재직동문회, 직원재직동문회에 감사드린다.”라고 전하였다. 


한편, 전주대학교는 개교 60주년을 맞이하여 다가오는 5월 2일(목) 개교기념일에 기념 예배 및 기념식이 10시 예술관 JJ 아트홀에서 열리며, 개교 기념 축하 주간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고자 학생회관 앞 축하 행사, 대운동장 전주국제영화제 상영, 명예박사 학위 수여, 도서관 문화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